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Politics/Disharmony2013.01.04 14:49

왜 굴곡이 전혀 없는 완만한 S형 그래프가 개표 조작 증거인가? 

유형주 (yoo****)  /  다음 아고라  /  13.01.04 05:14

 

 

굴곡이 없이 완만한 S 형태의 그래프는 전부 로지스틱 함수 그래프입니다.

로지스틱 함수 공식은 정확한 일치가 되는 공식이 아닙니다.

 

예를 들면 인구 통계를 낼때 로지스틱 함수 공식에 대입하여 통계를 낸 후에 역으로 올라가면 조금씩 숫자들이 차이가 납니다. 차이가 나는 것이  일반적이요,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로지스틱 함수 공식과 인구 통계를 위한 자료들이 차이가 나기 때문이죠.

(숫자들을 연결한 것이 그래프입니다. 숫자들이 차이가 나면 그래프도 차이가 납니다.

그러므로 함수 공식 그래프와 인구 통계의 그래프가 정확히 일치하지 않죠.)

일치되는 숫자와 그래프를 만들기 위해 반복적인 회귀작업을 합니다.

 

한국 대선 그래프가 라지스틱 함수의 그래프냐 아니냐의 논쟁은 무의미합니다.

이미 그루터기추억님이 라지스틱 함수 공식을 찾았기 때문입니다. 

(공식을 찾기 위해서는 역산으로 반복적인 회귀 작업을 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굴곡이 전혀 없는 완만한 S형 그래프입니다.

변수가 많은 대선에서는 굴곡이 전혀 없는 완만한 S형 그래프가 나올 수 없습니다.

 

로지스틱 함수 공식의 지식이 없는 사람은 원만하게 그려진 S형 그래프를 보고 대선 결과가 이상하다는 의심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로지스틱 함수에 관한 정확한 지식이 있는 사람은 의심정도가 아니라 확신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대선 결과가 완만한 S형 그래프가 되는 것은 비정상이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사실:

대선결과 그래프가 최소한 한두번의 굴곡이 없는 '매끄러운 S형태'(로지스틱 함수 공식그래프)가 문제입니다. 

매끄러운 S형 그래프는 '하나의 함수 공식'으로 표현 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매끄러운 S형 그래프는 '하나의 함수 공식'이 나올수 있습니다.

 

수많은 변수가 있는 대선에서 '하나의 함수 공식'이 나오는 것은 비정상입니다.

 

'하나의 함수 공식'이 나오는 것은 조작 증거입니다

 

그 공식이 사용된 프로그램으로 개표 조작을 한 것입니다. 

  

 

*호주 선거와 그래프와 비교하기

전체적으로 S형이지만 굴곡들이 많습니다.

불규칙한 굴곡들 때문에 로지스틱 함수 그래프가 아닙니다.  

불규칙한 굴곡 때문에 '하나의 함수 공식'이 나올 수 없습니다.

 

 

 

 

 

호주와는 달리 한국 그래프는 굴곡이 전혀 없는 '매끄러운 S형태'입니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다시 말합니다.  

굴곡이 전혀 없는 '매끄러운 S형태'는 '하나의 함수 공식'으로 표현합니다.

다시 말하면 '굴곡이 전혀 없는 S형태'는 '하나의 함수 공식'이 나올 수 있습니다.  

 

수많은 변수가 있는 대선에서 '하나의 함수 공식'이 나오는 것은 정말 이상합니다.

 

'하나의 함수 공식'은 분명한 조작 증거입니다.

 

그 공식을 사용한 프로그램으로 개표 결과를 조작한 것입니다.

 

 

**한가지 생각할 것이 있습니다.

호주는 수개표일 것입니다. 한국은 기계개표입니다.

개표 속도가 기계 개표는 일률적이요, 수개표는 일률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계개표보다 수개표는 굴곡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기계 개표를 했을찌라도 변수가 있습니다. 변수는 사람이 작업하는 부분입니다.

기계를 조작하는 사람, 중앙 처리 장치에 지방으로부터 올라오는 투표함을 받아 처리하는 것, 반으로 접힌 투표용지를 펴는 것,투표용지를 기계에 넣는 것등 사람이 작업하는 것은

변수입니다.

 

사람의 작업이 왜 변수입니까? 사람의 작업은 중단되거나 느려지거나 빨라집니다.

속도가 일률적일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작업은 변수입니다. 변수때문에 굴곡이 생깁니다. 변수가 크면 큰 굴곡, 변수가 작으면 작은 굴곡, 변수가 잦으면 잦은 굴곡, 변수가 적으면 적은 굴곡이 생깁니다.   

 

그러나 대선 그래프에 굴곡이 전혀 없습니다. 변수가 전혀 계산상에 나타나지 않은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변수가 계산에 반영되지 않은 것입니다.

많은 사람이 개입한 개표 작업에 변수가 나타나지 않은 것은 기계 조작의 증거입니다.

그러므로 한번의 굴곡이 없는 그래프는 개표 조작 증거가 됩니다.  

 

간단히 정리하면 한번의 굴곡도 없는 그래프는 변수가 계산상에 나타나지 않은 것입니다. 변수가 계산상에 나타나지 않은 것은 기계 조작의 증거입니다.

 

특히 박빙인 상황에서 문후보와 박후보의 교차가 한번도 없는 것도 대단히 비정상입니다.

18:30분부터 5:00까지의 전체 그래프에서 단 한번의 굴곡과 교차가 없다는 것은

비정상입니다.  

 

 

*생각해야 할 것이 또 있군요. 선관위가 거짓말을 하죠.

"기계는 분리기일뿐이고 수개표를 했다" 이렇게 거짓말 하는 것 맞나요?

만약 수개표를 했다면 호주의 그래프처럼 굴곡이 많아야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수개표는 변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내용이 복잡하다면 이것만 기억하세요. 

'굴곡이 없는 S형의그래프는 로지스틱 함수 그래프이다.

변수가 많은 대선 결과가 굴곡이 없는 S형 그래프가 된 것은 로지스틱 함수 공식이 사용된 프로그램으로 개표 조작을 했다고 단정할수 있다.

이것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간단하니 외우세요.

 

**굴곡이 없는 S형 그래프를 놓고

"이게 왜 개표조작 증거냐, 증거인 이유를 말하라"고 합니까?

사과를 놓고

"이게 왜 사과냐, 사과인 이유를 말하라"고 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떤 분의 질문

형주님 수고 많으셨는데, 좀 더 냉정하게 분석하시야죠. x와 y축이 동일해야 하고 시간대 집계가 일치해야 외국자료와 분석하는게 의미가 있죠. 한국 대선기준으로 통일해서 비교해야 한다는 말입니다. 집계는 30분 단위로 누적이어햐 하고 y축은 투표수가 되어야 합니다. 호주 y측은 투표율인 것 같고 미국 미네소타 자료는 5분 단위인데다 알래스카는 x축이 중간에 뻥뛰었습니다. 호주는 중간에 굴곡이 있는거 봐서 30분 단위 누적 집계는 아닙니다. 즉 30분 단위 누적으로 점을 찍으면 굴곡이 생길 수 없죠. 11:31 리플달기 신고하기
0
댓글 유형주
님의 질문은 라지스틱 함수 공식의 특성을 모른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주장입니다. 
똑같은 주장을 다른 분도 하셨습니다  
님의 주장대로 할찌라도 한국 그래프는 전혀 변함이 없습니다. 굴곡이 안생깁니다.
이유는 라지스틱 함수 공식이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라지스틱 함수 공식이 밝혀졌다는 것은 한국 그래프가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라는 것이지요. 육안으로도 라지스틱 함수 그리프임을 확신할 수 있을 정도로 그래프가 굴곡이 전혀 없는 S형입니다.
라지스틱 그래프는  자체가 완만한 S입니다. 다시 말하면 21개의 점들이 모두 S선상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식으로 그래프 축의 단위를 정하더라도 21개의 점들은
항상 S 선상에 있습니다. 변화를 준다고 해서 완만한 S에 굴곡이 생길 수 없습니다.
            
호주는 라지스틱 함수 공식이 나오지 않습니다. 호주의 그래프는 라지스틱 그래프가 아닌
것이지요. 그러므로 X축 대 Y축의확대나 축소의 비율이 변화됨에 따라 곡선의 기울기와
모양이 달리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약간 달리 보일뿐 굴곡의 뾰족한 모습이 완전히 없어지지 않습니다.  
          
수개표를 한 외국,기계 개표를 한 한국과의 비교입니다. 그러므로 외국과 한국 의 비교는
큰  의미가 없습니다. X축 ,Y축, 5분, 10분, 30분 단위를 고려하며  그래프를 치밀하게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외국 그래프는 한국 그래프에 굴곡이 전혀 없음을 확실하게 보여주기 위함일뿐입니다.
            
중요한 것은 외국의 그래프는 라지스틱 함수 공식이 절대 안나옵니다.
한국의 그래프는 라지스틱 함수 공식이 나옵니다.
이미 그.추억님이 라지스틱 함수 공식을 찾았습니다. 사실 함수 공식을 찾지 않아도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임을  쉽게 알 수 있을 정도로 굴곡이 전혀 없는 S형입니다. 
한국 그래프가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다, 아니다의 논쟁은 무의미합니다.
이미 라지스틱함수 공식이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이렇게까지 설명해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할 수 없습니다.  

 

딴지일보 @ddanzis

로지스틱함수를 근거로 한 부정선거 논란 관련 저희가 의뢰한 통계전문가분에 의하면 아고라 그루터기추억의 계산값이 틀린 부분은 있지만 선거 결과 그래프 자체는 현실적으로 거의 나오기 힘든 값이라고 합니다.

그루터기 추억님이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지 않아 계산값이 틀린 부분이 있다는 오해가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공개한 후에 오해가 풀렸죠. 딴지 일보가 의뢰한 통계 전문가도 자세한 내용을 보지 못해 오해를 한 것입니다.

통계 전문가분의 의견 "선거 결과 그래프 자체는 현실적으로 거의 나오기 힘든 값이다"

이분 의견도 저의 의견과 같습니다.

선거 결과 그래프가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 정말 비정상입니다.

 

**다시 한번 더 말합니다. '한국 대선 그래프가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가 아니다'의 주장은

무의미합니다.  이미 라지스틱 함수 공식이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육안으로 보기에도  한국 대선 그래프는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로 확신할 수 있습니다.  

굴곡이 전혀 없는 S형이기 때문입니다. 

 

***로지스틱 함수 공식의 특성을 모르는 분들에게 쉽게 설명하는 것이 쉽지 않군요.

저는 함수 공식을 찾을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함수 공식을 굳이 찾을 필요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래프만 보더라도 라지스틱

함수 공식을 사용한 프로그램으로 조작을 했다고 판단할 수 있으니까요.

사람들에게 어려운 로지스틱 함수 공식을 설명할 필요도 없죠.

누가 보더라도 그래프가 이상하니까요.

그리고 나중에 로지스틱 함수 공식을 찾아내고 설명하는 것은 검증단이 할테니까요.

그런데 그루터기 추억님이 함수 공식을 찾아내고, 그래프가 이상이 없다는 거짓 주장이

있어서 여기까지 왔네요.

바쁜 시간에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로지스틱 함수 공식까지 설명해야 하는 상황이 어처구니 없고 짜증까지 납니다.

 

욕한번 할께요. A. C. 짜증이 나니 더 오기가 생기네요.

반드시 도둑맞은 우리 대통령을 찾고 싶습니다.  

 

.................................................

 

 

미국 대선 방식은 한국과 많이 다릅니다. 호주와 비교하더라도 미국 그래프가 특이합니다. 미국 대선 방식이 특이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므로 미국과 비교하는 것은 무리가 있죠.그러나 미국 그래프를 참고는 할 수 있죠.

저는 한국은 호주와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좋은 자료라서 펌했습니다. 제가 바쁘게 하다보니 깜빡 잊고 아래 글을 올리신 분의

닉네임을 뺐네요. 죄송합니다.  그리고 좋은 자료 올려주신 분께 감사합니다.

 

수개표보다 전자개표기의 속도가 빨라 그래프가 S형?

수개표보다 전자개표기의 개표속도가 빨라 그래프가 S형이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아래의 기사에는 전자개표기의 그래프가 나옵니다. 그래프가 어떤 모양인지 잘 보세요

펌글)

 굉장히 놀랍습니다. 잘 들으세요.

 

먼저 요약하면,

1. 전자개표기로 공화당 의원이 이기고 있었다. 정치전문가들은 공화당 승리했다고 선언햇다.

2. 근데 1/3이 해당하는 표들이 남아잇었다. 이걸 수개표하기 시작했다.

3. 공화당과 민주당 득표수간에 유지되는 폭이 줄어들면서 역전되버렸다.

 

즉, 전자개표기로 개표할때는 폭이 계속 유지됐는데(마치 울나라 0.93처럼)

1/3에 해당하는 표를 수개표하자, 폭이 유지가 안되고 역전되버렸다.

 

http://www.opednews.com/articles/Electronic-Voting-Tallies-by-E-Nelson-081115-199.html

대충번역합니다.

 

 

 

기사제목: 테드스티븐과 마크비기치의 의원선거에서 전자개표는,

놀랍게도 규칙적이다.(non-random)

 

알라스카 주지사 선거레이스가 끝날 줄 모르네...

11월5밤까지 공화당 테드스티븐이 마크 비기치를 3257로 이기고 있어서, 정치권위자들(?pundit)이 당연히 스티븐이 이겼다고 선언했다.

근데 표가 남아있었고, 1/3정도의 표가...

요며칠동안 수개표하니(counted by hand) 민주당 마크비키치가 지금 1000표 이기고 있다!!

 

 

(설명하면요, 둘 사이의 폭이 일정하게 유지되다가 8시에 세로점선있는 곳부터 수개표를 한 겁니다. 그랬더니

폭이 없어지죠... 울 나라 대선은 이것보다 훨씬 non-random합니다. 0.93이 계속 유지됐으니까)

 

다양한 도시 시골 구성원들로 구성된 수백의 다른 지역들로부터의 표들에서..

참 믿기 어렵다, 전자개표할 때는 둘 사이의 폭(a vote spread)이 아주 일정(non-random)하고,

수개표를 하니 유의미하게 불규칙(random)해지니까.. 이상하네...

불규칙한 정도가 갑자기 3배가(3fold) 늘어난거라니까!

 

(전자개표에서는 폭이 유지되고, 수개표에서는 폭이 없어지고 교차하는 것이 이상하다는 얘기)

 

 

 

미네소타 주지사 선거에서 폭의 불규칙 변수???(의역을못하겠네요..)어쨋든 불규칙한 정도가

1.720인데, 이것은 전자개표보다 8배가 증가한 수치라는 것이 놀랍다.

 

알라스카 의원 선거에서, 전자개표와 수개표 사이의 이 의미심장한 차이를 설명하는 제3의 가능성은

much more nefarious!!!! (이 말은 공화당의 부정선거를 암시하는 겁니다!!)

수개표로 전체를 재검표하면 확실히 알 수 있을 텐데...

 

 

누가 이겼을까요?

 

 

 

 

 

민주당 마크 비기치가 이겼습니다!!!

 

 

이겼으니까.. 재검표안했겠죠..

만일 1/3 마저도 전자개표했다면, 스티븐이 이겻을 것이고,

마크 비기치는 지가 진 줄 알았을 겁니다.

위의 그림 중 미네소타 선거가 진정한 박빙선거의 개표그림이에요.

확실히 이상합니다.

정말 가만히 있으면 안됩니다.

 

.............................................................

'10분 단위로 쪼개니까 굴곡이 생기네요'  자료의 오류: 30분 단위를 추정해서 10분 단위로 나누었습니다. 추정은 100%확실하지 않죠. 조금이라도 오류가 있습니다. 오류가 변수가 되어 굴곡이 생긴 것입니다. 이것이 30분 단위의 그래프에는 없는 굴곡이 생긴 이유입니다. 대선 그래프는 육안으로 보더라도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입니다. 그리고 이미 라지스틱 함수 공식을 찾았습니다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는 결정적인 개표조작 증거입니다. 라지스틱 함수 공식이 사용된 프로그램으로 조작을 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변수가 많은 대선에서 게표 결과가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가 나올 수 없습니다.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의 특징은 어떤 변화를 주어도 굴곡이 생기지 않습니다. 이것이 라지스틱 함수의 특성입니다.

 

10분 단위로 쪼개니까 굴곡이 생겼다는 주장은 라지스틱 그래프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라지스틱 그래프가 아니라면 라지스틱 함수 공식이 사용된 프로그램으로 개표 결과를 조작하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결정적인 개표조작의 증거를 부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10분 단위로 쪼개니까 굴곡이 생겼다는 주장은 심각한 오류입니다

 

 

          10분 단위로 쪼개니까 굴곡이 생기네요

 

광풍제월님께서 올려주신 엑셀자료를 근거로 했습니다.

일부 오류 바로 잡았고요.


선거부정 대선개표율_조작 수정수정 분석.xls


광풍제월님께서 주신 자료는 정확하게 매 10분의 자료가 없기에,

그 시간 전후의 자료를 근거로 추정했습니다.

이를 근거로 그래프를 그려봤습니다.

위의 액셀자료 우측에 제가 얻은 값과 그 근거가 있으니 믿으셔도 됩니다.

혹시 방법상의 잘못이 보이면 지적해 주시고요.


먼저 10분 단위의 누적 득표수입니다.

어느 분이 그러시더군요.

SBS 그래프는 30분 단위라서 완전한 곡선의 형태가 아니냐고요.



위의 그래프를 보면 굴곡이 있습니다. 그러나 참으로 희한한 것은,

문재인의 그래프 우측을 들어올리면 완전히 합쳐지는 쌍둥이 그래프라는 것입니다.

어느 한 쪽이 질퍽거리면 다른 쪽도 질퍽거리고

어느 한 쪽이 급상승하면 다른 쪽도 급상승 합니다.

무척 사이 좋은 그래프입니다.

......................................

justice
제일 아래 그래프에 굴곡이 생긴것은 sbs가 그 시간만큼은 빼먹어서 다른 시간대를 교체해 넣은 겁니다. 그림에서 보듯이 10분 단위로의 결과가 없어서 그 중에서 가까운 시간대를 넣어서 이상하게 나온겁니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articleId=2240616&bbsId=D115&searchKey=subjectNcontent&sortKey=depth&searchValue=%EB%84%88%EB%B0%94%EB%82%98&pageIndex=1 11:51 리플달기 신고하기

 

**Justice님이 말하는 것처럼  '다른 시간대를 교체' '가까운 시간대'는 오류입니다.

이 오류 때문에 굴곡이 생겼습니다. 10분 단위인데도 굴곡이 작습니다.

굴곡을 뺸다면 매끄러운 선입니다

 

이런 자료들을 전부 읽고 생각하고 답변을 단다는 것은 너무 힘들고 시간도 많이 걸리는데. 그냥 지나치면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에 관한 지식이 엉망진창이 될것 같고,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가 결정적인 증거입니다.그러니 자료를 올릴때는 신중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라고 계속 할 수 있겠습니까! 아무리 논리적으로 설명해도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를 의심을 하니 어쩔 수 없죠. 

 

다시 말합니다.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는 결정적인 개표조작 증거입니다. 라지스틱 함수 공식이 사용된 프로그램으로 조작을 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변수가 많은 대선에서 게표 결과가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가 나올 수 없습니다.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의 특징은 어떤 변화를 주어도 굴곡이 생기지 않습니다.

이것이 라지스틱 함수의 특성입니다.

 

X축,Y축을 옮겨라, 5분 단위로 점을 찍어라,등 어떤 시도도 무의미하고 시간낭비입니다.

어떤 시도를 해도 굴곡이 생기지 않습니다.  

속도가 빠른 전자개표 때문에 그래프가 완만한 S형이다? 말도 안됩니다.

속도가 빠른 개표가 라지스틱 함수 그래프를 만들 수 없기 떄문입니다.

라지스틱 함수 공식을 제시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논쟁을 하는 것은 라지스틱 함수 공식과 라지스틱 함수 공식을 만든 수학자에게 오류가 있다는 주장과 같습니다

 

성균관
왜 추천누르기가 없는거지..? 12:09 리플달기 신고하기
0
하늘소
추천 못하게 추천하는 부분이 사라졌네요. 12.12.31 리플달기 신고하기
3
김행복
찌로는 캡쳐나 할 것이지 엔터는 왜 이렇게 많이 쳤냐? 알바들 수법이냐? 12.12.31 리플달기 신고하기
3
이찌로
본글은 건전한 국가관파괴 및 국론분열을 조장 또는 야기시킬 우려가 높은 게시글로 사료되어 사이버범죄예방센터에 신고(캡춰포함)하겠습니다

 

   

출처 : 왜 S형 그래프가 개표조작 증거?(추천란이 삭제당했던 자료)

 

 

 

 

 

 

 

정리한 대선 부정선거 증거들 1
의혹... 선관위는 대답해라

(다음카페 / 선거소송인단 모임 / 2013-01-04)

 


1. 대선 서울 지역 투표자 수(631만)가 같은 날 서울 교육감 투표자 수(625만)보다 약 6만 표가 많다.

 

2. 방송화면들의 투표자 숫자들이 선관위 투표자 숫자들 보다 많은 것들이 전국, 지역별로 수다하다.(적은 경우는 시차 문제로 인한 것일 가능성도 없지 않지만 많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또한, 많은 경우도 있고 적은 경우도 있어 전혀 일관성이 없다.

 

3. 전자개표기가 분류한 투표용지 중 문후보 표 및 무효표(미기표 표 및 박/문 정중앙 기표)가 100매중 12표나 박후보 표로 분류되었다. 문후보 표가 미분류표로 분류된 것도 있다.


(이들 표에는 인주 오물 등 오물 흔적이 없다. 전자시스템으로 작동하는 전자개표기가 고장으로 오작동했다면 사람이 이를 시정하기 전에는스스로 정상으로 돌아올 수가 없는 것인데 12표만 오분류하고 나머지는 스스로 정상상태로 돌아가서 분류했을 수가 없는 것. 더구나 순식간에 많은 표를 분류하는데 한번 오작동시 수십 수백장을 오분류하는 것이 아니라 100장 중 몇 표만 오작동하고 스스로 정상복귀한다는 것도 불가능. 전자개표기 조작은 기기 자체 프로그램 조작, 해킹 등으로 가능하다는 것이 이미 국내외에서 입증된 것.)

 

4. 여러 개표소(부천 소사, 파주, 서대문, 의정부 등)에서 수검표를 안했다(전혀 안했거나 100장을 2초에 두르륵 검표)는 증언들이 나왔다.(대체로 장수 확인 및 미분류표만 분류)


공무원이 직무 매뉴얼대로 안한다는 것은 곧 징계를 뜻하는 것인데, 위반을 알면서도 이런 짓을 한다는 것은 조작 계획의 일부가 아니라면 이해가 되지 않는 것.

 

5. 방송3사의 출구조사 결과가 3시 5시에 뒤바뀐 것은 수치 계산상 3-5시 사이에 투표자 4명중 3명이 50대라야만 설명 가능성이 있는데 거짓이란 것. 방송 3사가 거짓말을 했다면, 선거 결과를 조작할 이유가 아니라면 거짓말할 이유가 없다는 것.

 

6. 개표 결과가 7개기관 출구조사(표본 약50만명 정도?)와 정반대로, 그것도 5% 내외로 차이가 날 가능성은 거의 전무하다.

 

7. 개표 결과가 22시17분경부터(60%대 개표) 종료시까지 문/박 비율이 0.93(오차 +-0.003 정도)으로 고정됐고,전반적으로 로지스틱 함수에 의한 계산치와 거의 오차가 없다는 것.지역별 투표 성향이 다양한데 아무리 혼합되더라도 약 절반의 개표 동안 두 후보간 격차 폭이 일정하게 유지되고, 개표 거의 전 시간 동안 함수식 값과 거의 같게 나온다는 것은 이번 개표 결과를 실제 개표 결과로 볼 수 있을 가능성(확률)이 거의 제로 일 것.

 

8. 안동지역 재외부재자 투표 개표 결과 중 문 후보 득표 수가 방송에 적게 표시된 것

(같은 화면에 박후보는 모두 반영되어 표시되고 국내 투표 득표분까지 반영되어 표시)

 

9. 인천지역 개표 방송에서 개표 99.9%방송 화면에 개표완료시 후보별 득표 숫자가 표시된 것.

 

10. 부산 기장읍 한 개표소에서 문 후보가 12표 밖에 득표하지 못한 것

(총 투표자가 약2천명이었고 인근지역의 문 후보 평균 득표율이 30%대였다 함)

 

11. 선관위원장이 투표관리관 날인이 없는 표, 봉인 스티커가 없는 투표함도 유효하다고
공선법을 정면 위반한 발언을 한 것.

 

12. 김무성이 투표중에 비상이니 준비된 버스를 가동하라고 부정선거를 지시했다는 것.

 

 

*참고*

 

대한민국 제18대 대통령선거
총선거인수 40,500,7842명 [투표율 75.8%적용 : 30,704,944.(24)명(투표자수)
부재자투표수 : 1.004,182명
재외투표자수 : 158,196명 포함

 

각본에 따라서"sbs화면속 사각박스 확대한 내용을 보면 전국 개표율93.2%의 상황에서 투표자가 이미 이번 대선의 총투표자를 앞서고 있습니다. 미개표6.8%는 208만표가 더 남았는데, 심각한 부정선거 정황입니다.



 

 

 

Posted by 잠빌

티스토리 툴바